
클랜, 계급 등의 제한 조건 없이 스페셜포스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전국 단위의 리그/토너먼트전으로, 매년 시즌마다 개최되며,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방식의 지역 예선전을 거쳐 결승 파이널을 통해 매 시즌별로 새로운 스페셜포스의 챔피언을 가린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 E-SPORTS 협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전국 체전 형태의 통합 아마추어 E-SPORTS 대회로써, 스페셜포스는 매년 참가 종목으로 채택되어 전국 16개 지역에서 8주간 예선전을 거쳐 그랜드파이널 본선을 거치는 방식으로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글로벌 E-SPORTS로서 위용을 보여주는 전세계 스페셜포스 유저들의 축제이다.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모든 국가에서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각국의 국가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페셜포스의 글로벌 챔피언을 가리는 월드 챔피언쉽을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 E-SPORTS 협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전국 체전 형태의 통합 아마추어 E-SPORTS 대회로써, 스페셜포스2는 2014년부터 종목으로 채택되어 지역 예선전을 거쳐 그랜드파이널 본선을 거치는 방식으로 개최되고 있다.
게임 GM이 직접 인터넷TV 방송과 항께 진행하는 온라인 대회로써,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넷 TV방송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장점을 살려, 회차를 거듭하며 상금과 참가 규모를 확대하여 개최하고 있다.
전 세계 대표선수들과 경쟁을 펼칠 대한민국의 스페셜포스2 대표팀을 선발하는 대회로써, 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경쟁 끝에 가려진 최후의 승자에게만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자격이 주어진다.
스페셜포스와 동일하게 전 세계의 국가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페셜포스2의 글로벌 챔피언을 가리는 국제 대회로써, 다양한 국가에서 선발된 대표들이 참석하여 글로벌 차세대 FPS E-SPORTS 강자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를 갖춘 대만 및 각 국가 대표팀과 정기적인 친선성격의 이벤트 매치를 개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