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fly

NEWS

HOME / NEWS

드래곤플라이,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성우 인터뷰 베일 벗어

[파이낸셜뉴스] 드래곤플라이가 미소녀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아도르 : 수호의 여신(Adore : Goddess of Guardian)’의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5일 드래곤플라이에 따르면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서기 2050년 핵무기와 생화학무기를 남발한 세계대전의 끝에 DNA 변이로 탄생한 돌연변이들이 점령한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 사용자들은 마스터가 되어 뮤턴트들에 대적할 특별한 복제인간 ‘엘라(Ella)’를 통해 인류 수호 작전을 펼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의 메인 캐릭터 6명 중 ‘레논’과 ‘조이’를 연기한 윤은서 성우의 인터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명일방주>, <붕괴 : 스타레일> 등 유명 서브컬처 게임에 참여,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호평을 받아온 성우 윤은서가 참여해 ‘아도르 : 수호의 여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성우 윤은서는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서로 다른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레논’과 ‘조이’를 연기하면서 느낀 캐릭터 성격을 각각 ‘활발, 애교, 발랄, 극강 텐션’과 ‘침착, 차분, 리더십’으로 표현했다. 또 각 캐릭터의 MBTI(성격유형검사)로 분석해 보는 등 본인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출처 : https://www.fnnews.com/news/202312051039473889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