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fly

NEWS

HOME / NEWS

드래곤플라이,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드래곤플라이가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의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의 6명의 메인 캐릭터 중 앨리스와 버니다.

먼저 앨리스는 불의 속성을 가진 어쌔신으로 빔 소드 무기를 사용한다. 차갑고 치명적인 독을 품은 듯한 날카로운 공격을 지닌 엘라다. 평상시에는 행복과 행운을 가져다줄 것 같은 밝은 성격이지만 전장에서만큼은 180도 돌변한다. 예언 능력이 있어서 꿈을 꾸면 그대로 현실에서 일어나기도 한다.

버니는 앨리스와 같은 불의 속성에 빔 소드 무기를 사용하는 파이터로 카지노 딜러의 직업을 가졌다. 토끼의 자유로운 영혼을 갖고 있는 엘라이다. 그녀는 다소 이기적이지만 재치가 넘치고 눈치가 빠르며 또한 머리도 매우 뛰어나다. 개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는 동시에 현실적인 면도 있다.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미소녀 수집형 RPG로 장르 특성에 맞게 게임 속 캐릭터들의 외모, 개성, 능력, 스토리, 세계관 등의 차별성을 두어 그 매력을 게임 안팎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속 다양한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kh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2788

테스트